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 금융 & 경제

니어 프로토콜 업비트 상장코인 수익내는 방법 코인 보따리 방법 공개

니어 프로토콜 업비트 BTC마켓 상장 상장하기 전 코인 매수하는 방법

 

오늘 업비트 거래소에서 BTC마켓 신규상장을 진행하였는데. 

이 니어프로토콜 코인이 상장되기 전에 매수를 해서 업비트에 파는 방법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업비트 BTC마켓 니어프로토콜

 

각 코인들은 국내 거래소뿐만이 아닌 해외거래소에도 상장이 되어있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이번 니어프로토콜 같은 경우는 해외거래소에 있던 코인을 업비트에서 상장을 시킨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니어 프로토콜 거래소 상황

니어프로토콜 거래소 시장은 바이낸스가 압도적인 거래량을 유지하면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니어프로토콜의 가격이 결정된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근데 업비트는 상장한 지 몇 분도 되지 않았는데 거래량이 왜 이리 많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 이유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상장하기 전에 수익 내는 방법 때문에 그렇습니다.

일명 "코인 보따리"라고 불리는 방법입니다.

 

업비트 공지사항 내용

업비트 니어 프로토콜 상장 공지는 16:00시부터 이미 공지가 되었고

니어프로토콜이 거래가 되기도전에 업비트 입출금에 들어가면 니어프로토콜 지갑 주소를 생성하는 게 가능합니다.

업비트 니어프로토콜 지갑

이런 식으로 거래가 시작되기 전에 지갑 주소가 생성되어 니어프로토콜을 입금하는 게 가능한데

그러면 이제 니어프로토콜이 상장되어있는 바이낸스 거래소로 갑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니어 가격

바이낸스 거래소 니어프로토콜의 가격은 NEAR/USDT = 니어 / 달러 (한국기준 KRW) 

업비트 상장 공지전에 5달러 근처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면 바이낸스에서 미리 니어프로토콜을 구매하고 업비트에 있는 니어프로토콜 지갑 주소에 전송하면

 

이러한 사실들을 잘 모르는 신규분들은 새로운 코인이 상장했으니 가격의 적정치를 몰라서 구매하게 됩니다.

그러면 기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되던 가격보다 더 비싼 가격에 업비트에 팔아서 수익을 내는 게 가능합니다.

즉 니어프로토콜이 저렴한 거래소에서 구매하여 비싼 거래소에 팔아넘기는 전략입니다.

이걸 "코인 보따리" 라고 칭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및 코인 입금출금 전송 방법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바이낸스를 가입해야하는 이유

이번 포스팅은 가상화폐 거래소 중 전 세계 1위거래소인 바이낸스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려고 함. 바이낸스 거래소는 현물거래와 선물거래 마진거래 총 3개의 거래를 지원해주는 유일한

tradingwong.tistory.com

해외 거래소는 아이디 정도는 하나 들고 있어야 언제든지 써먹는 게 가능합니다.

니어 프로토콜 시가총액

니어 프로토콜은 아무래도 시가총액이 튼튼한 코인이라 10~20%의 펌핑으로 마무리되었지만.

시가 총액이 적은 코인이 바이낸스에서 있던 게 업비트로 상장된다면 코인 보따리 거래로

만족스러운 수익을 내는 게 가능해집니다.